동문회소식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선문대학교 총동문회장 서신

작성 :
사무국장 (2020-03-17)
읽음 :
700

 

[자랑스러운 선문대학교 동문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선문대학교 총동문회장 배선길입니다.

 

지금 전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서 이 세대(世代)가 경험하지 못했던 큰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작게는 개인부터 내가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크게는 국가와 인류의 운명까지도 좌우할 수 있는 큰 어려움이 바로 눈앞에 있다고 보입니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도 우리 모든 선문人들이 건강하시고, 잘 이겨내시길 간곡한 마음으로 기원 드립니다.

 

이렇게 서신으로 인사를 드리는 것은 다름이 아니라, 우리 모교인 선문대학교의 어려운 상황을 전달하고자 함입니다.

 

현재 모교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에 맞춰 미리 입국한 많은 유학생들 및 국내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 예로써 이미 많은 교직원들과 동문 그리고 모교를 걱정해 주시는 지인들께서 보내주신 성금과 물품 후원 등을 통해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유학을 온 기숙사 거주 외국인 유학생들의 식사와 방역 물품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대구/경북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도 불안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응원 서신과 함께 마스크 발송 등을 진행했습니다.

 

사태 초기 확산의 정도가 이렇게 심각하리라 예상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장기화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는 현실 속에서 모교의 재정만으로 감당하기엔 역부족인 상황이 되었고, 방역 물품의 경우 구할 길이 없어 천마스크에 방진패드를 부착한 방식으로 자체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선문대학교 동문 여러분!

 

총동문회장으로서 동문 여러분들께 무거운 마음으로 보내는 서신입니다.

우리 모교의 어려움을 같이 나누는 동문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는 서신입니다.

 

이처럼 어려운 가운데에서 우리 모든 선문人들의 작은 나눔이 모여진다면 모교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저는 믿습니다.

 

모교의 사랑하는 후배들을 위해서 자랑스러운 선배들의 응원을 힘차게 보내봅시다.

보내주신 성금과 물품은 귀하게 전달하겠습니다. 그리고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모든 선문人들이 건강하시기를 간곡한 마음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16일

 

선문대학교 총동문회장 배선길 배상

 

 

★★★ 후원에 동참 하실 동문께서는 첨부된 약정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041-530-2951 본관 11층 1108호

주소 : 우) 31460 충남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221번길 70 선문대학교 본관11층 1108호

    TEL : 041)530-2951     FAX : 041)530-2984

    오늘: 9, 전체: 35586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SUNMOONIN All rights reserved.